Media Center
News
True Innovation for Windows
No48
Date2024-02-06
Title레이노 코리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윈도우필름) 부문 수상

레이노 코리아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윈도우필름)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레이노 코리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설립된 모터 라이프 전문기업 ‘레이노’의 한국 지사로,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선보이며 한국 지사 설립 이후 2024년 공식 대리점 1,170호점을 달성했다. 레이노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건축 및 스마트 필름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고품질의 고기능성 필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노 코리아는 약 10년간 축적된 나노카본 세라믹 기술을 기반으로 탁월한 품질의 베스트 셀링 ‘팬텀 S 시리즈’, 보다 업그레이드된 ‘팬텀II F 시리즈’, 프리미엄 라인업 ‘얼티넘’ 등의 제품뿐만 아니라 전면 유리 교체 및 동일 썬팅 재시공을 무료로 제공하는 ‘글라스케어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왔다. 

지난해에는 한국소비자원 ‘자동차용 선팅필름 품질비교시험’에서 레이노 ‘팬텀 S9’이 실내 온도 상승이 적고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측후면/45, 35, 15% 기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주)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법인장은 “이번 수상에 힘입어 더욱 신뢰감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한경BUSINESS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402053724b
 

레이노 회사소개

레이노(RAYNO Window Film Inc.) 2013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설립된 모터 라이프 전문 기업이자 브랜드이다세계 최초 나노 카본 세라믹 윈도우 필름으로 시작해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스마트 필름(PDLC) 그리고 카케어 시장 등으로 끊임없이 제품 및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미국유럽호주한국일본중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베트남사우디아라비아러시아뉴질랜드 등 전세계 17개국에 약 3,500여개의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레이노 코리아 소개

2014년 설립된 레이노 코리아는 레이노의 한국 지사로써 차별화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왔으며한국 지사 설립 6년 만에 공식 대리점 700호점 달성, 2020년에는 국내 자동차 윈도우 필름 업계 대리점 점유율 1위 자리에 올라섰다레이노 코리아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건축 및 스마트 필름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고품질의 기능성 필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레이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aynofil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